2017 IKEA brand web/book 

  _이케아 홈페이지 리뉴얼 3인팀작업



IKEA 사이트(2017)






- 브랜드 북 -

[이미지로 보기]






- 웹 사이트 -

[이미지로 보기]


| 1 메인 |



:  IKEA의 특징 중 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 감성적 부분을 메인에서 먼저 느낄 수 있도록, 글과 사진대신 브랜드 영상을 중앙에 넣었다.

:  헤더를 꽉 채운 카테고리를 대폭 정리해 간추리고, 우선 순위에 맞춰 정렬하였다.

:  온라인 스토어를 우측 바로가기로 분리해, 각기 다양한 목적으로 사이트를 찾은 고객들이 혼선을 겪지 않도록 했다.



| 2 홈 |




:  제품이 아닌 공간을 보여주는, 이케아의 쇼룸을 온라인 상에서도 보여주는 방안으로 연령, 성별, 상황에 맞춘 추천 쇼룸 영역을 만들었다.

: 가장 많이 찾는 대표 제품, 신제품 등을 블럭 구성으로 소개하고, 디지털 카탈로그, 꾸준히 발행되는 브로슈어와 안내정보를 제공한다. 



| 3 브랜드 소개 |




:  이케아가 내새우는 브랜드 가치를 간결히 정리해 지루하지 않은 원페이지 형식으로 만들었다.




| 4 매장 안내 |



:  매장에 찾아올 사람들을 가장 먼저 찾아볼 순서대로 항목을 정리했다. 

:  매장별로 나뉘는 '위치, 시간, 대중교통, 프로모션 등'과 공통 부분인 '식당, 놀이시설, 멤버십' 을 묶어 기존의 미로같은 복잡함을 덜었다.




| 5 고객지원 |




:  흩어져있던 고객지원 항목을 한곳에 모으고 픽토그램을 크게 넣어 단순하고 어려운 인상을 받지 않도록 했다.



2018. 3. 1. 02:04. RSS feed. came from other blogs. Leave a Response.
Posted in BRANDING. Top